염색, 그리고 이벤트 일상

리레를 쓰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색을 바꾸기로 했습니다.

엘레건트 "고딕" 드레스니까 고딕 풍으로 해볼까? 해서 인터넷 검색...

근데 죄다 깜장 흰생... 쿠앤밖에 안보이더라구요. 쿠앤 쓰는사람도 많잖아요? 그래서 기각...

한참을 고민하다가... 갈색에 금색을 넣어보자!!!


염색을 하는데 염도를 쓸줄몰라서 그냥 rgb 보는 용도로만 쓰거든요. 그래서 1번밖에 못찍어요 ㅠ
열심히 1번찍었는데 계속 3, 4, 3, 4....
에라 ㅠ
(인터넷같은데서 검색해서 그래도 최신버전이라고 나온걸 받아서 시키는대로 했는대도 안되네요. 윈7 xp 다 시도 해봤는데 말입니다...)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이벤트때문에 가뜩이나 염색약값 올라서 죽겠는데(망돌 이벤트전 3만, 이벤트후 5만)
계속 실패하고... 하우징 6만 이하 전멸

포기하고 있다가 새벽에 도저히 이건 아니야! 난 꼭 오늘 입어야겠어!
염색약 7시면 받을수 있는대도 하우징 가서 걍 질러서 염색했습니다

그래도 4번만에 3파트를 염색할수 있어서 다행이었죠... 리골은 지염을 썼구요

이게 기존의 색상

이게 염색후 색상

리레 리화는 화사한 반면, 갈색 리골은 차분하다는 느낌을 받네요

갈색은 저것보다 더 진한색이 없는지 모르겠는데 안잡혀서 그냥 저렇게 쓰기로 했습니다
(rgb 64, 37, 0)

뭐, 염색 무사히 마쳤으니 열심히 입으면 될것 같습니다 ㅎㅎ


이벤트? 그게 뭔가요? 먹는건가요?

540점 따서 상자 9개 까봤자 정밥밖에 안줘요 ㅎㅎ 악기연주 올리기도 바쁜데 정령 언제 굶기나요 ㅠㅠ


오늘 2랭찍었으니 오늘중으로 1랭가는건 무리겠죠... 그냥 포기하고 적당히 올리고, 나중에 고생해야할것 같습니다


Po염색weR


염색을 다시했습니다.
위의 갈색보다 더 진한 갈색으로 말이죠

초코색삘 나나요? ㅎㅎ

덧글

  • 휘예 2010/10/24 17:50 # 답글

    전 갈색보다는 초코가 더 차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리레리화엘건드하면 떠오르는게 카르티온님이셨는데 지향을 바꾸시다니 ;ㅂ;...
  • 오렌지 2010/10/24 20:42 #

    조금 더 진한색으로 다시 염색!

    그리고 그는 은행잔고가 0이 되었다 파문 ㅇㅈㄹ
  • 휘예 2010/10/24 20:43 # 답글

    확실히 다시 염색하신후꺼가 더 이뻐요 //ㅅ//...
댓글 입력 영역


링크

빠른 바로가기